메뉴바로가기 본문영역가기

Reading Farm의 리딩팜소식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현재위치
메인페이지로 > 홍보센터 > 리딩팜 소식 테스트중

공지사항

공지사항
[기사] YBM넷 온라인 영어도서관 YBM리딩팜, 독서 독려 이벤트 진행
등록일 | 2020-06-11 조회수 | 3301
안녕하세요, YBM 리딩팜 본사입니다.
 
리딩팜에서 매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소식이 커버되었습니다.

이번 달에도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yes
 
감사합니다.



< YBM넷 온라인 영어도서관 YBM리딩팜, 독서 독려 이벤트 진행 >

교육기업 YBM넷(대표이사 오재환)이 온라인 영어도서관 ‘YBM리딩팜’을 이용하고 있는 학생과 학교를 대상으로 독서 활동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넷은 지난 3월 개학 연기로 인한 학생들의 학습 결손을 막는다는 취지로 각급 학교에 자사 온라인 영어 도서관 서비스인 ‘YBM리딩팜’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6월 현재 1천여개 학교에서 약 20만명의 학생이 YBM리딩팜을 이용하고 있다. 

YBM넷은 학생들의 독서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다독왕과 Reading Farm Star를 매달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우선, 매달 가장 많은 책을 읽은 학생 33명을 다독왕으로 선정하고 아이패드 미니와 에어팟 등을 선물로 준다. 또, YBM리딩팜을 활용해 공부하고 있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2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와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그리고 한학기 동안 책을 많이 읽은 학생들이 있는 학교 3곳을 선정해 학교에는 캐논 복합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YBM리딩팜(Reading Farm)은 미국 교과서 1,000여 권으로 만든 전자도서관 및 학습시스템으로 학생 개인의 관심과 수준에 따라 미국 교과서를 자유롭게 선택해 읽을 수 있어 영어실력과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여준다. 현재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으로 활용되고 있다. 

YBM넷 주니어사업본부 이정철 이사는 "지난 3월부터 많은 학교에서 신청해 주셔서, 많은 학생들이 YBM리딩팜을 이용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서 YBM리딩팜을 이용하는 많은 학생들이 독서하는 습관을 몸에 익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YBM리딩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기사 원문 보기 :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200610113505376779


 

첨부파일
목록으로